본문 바로가기
사는 얘기/음식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막국수/수육 맛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by 숙성중 2021. 9. 5.

꼭 가봐야하는 곳으로 유명한 막국수 맛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에 가봤어요.

 

 

 

위치

주소 : 부산 동래구 사직로58번길 8

부산 동래구 사직동 92-1

051-501-7856

 

영업시간 : 부산 동래구 사직동 92-1

 

맨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에는 엄청 인기가 많아서,

대기하셨다가 들어가셔야 해요.


 

메뉴

저희는 막국수랑 수육을 주문했어요.

육수는 한우로 우려냈다고 하네요!


 

식사

막국수는 거의 세수대야보다 조금 작은 그릇에 나온답니다.

 

국물은 깔끔한 편이었어요.

기대만큼 엄청 맛있거나 그렇진 않았는데 양이 엄청 푸짐해서인지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 찼었고, 새 손님들이 연이어 오셨어요

 

수육은 비린맛 없이 깔끔하고 촉촉한 맛이에요.

같이 나오는 무채랑 같이 먹으면 꿀맛!

 


 

별점 : 4/5

 

주변 지인들 말로는 "초창기 때 만큼 맛은 안난다" 고는 하시는데

전반적으로 저는 만족한 편이었어요.

 

막국수보다는 수육이 정말 맛있었어요~

 

해장으로 허한 속 달래실 때 찾아오시는 것도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