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얘기/음식

[부산 사하구 당리동] 돈까스 맛집, '늘솜'

by 숙성중 2021. 12. 5.

돈가스가 땡겨서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있는 '늘솜' 에 먹으러 가봤어요.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 한걸로 보이네요.

뭔가 더 정겨운 느낌이에요.

 

위치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343번길 18
051-291-1647

동네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별도 주차장은 없답니다!


메뉴

가게 입구 벽에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어요.

돈가스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네요😄


내부

내부로 들어서니 가정집 느낌이 물씬났어요.

손님 나이대는 다양했지만 아저씨들이 많으면

맛집일거 같은 느낌이 많이들어요. ㅎㅎ

 

 자리를 잡고 주문표에 먹고 싶은 메뉴들을
체크해봅니다~

 

수제돈까스모밀국수를 주문했어요. 😋

 


 

 

식사

식전에 나오는 스프에요.

후추 한번 뿌려서 먹어야 국룰이죠? 

 

 

수제돈까스에요

겉바속촉해서 맛있었지만 크기가 조금 작은거 같은 느낌이 나요😂

밥은 네모난 모양으로 덜어주셨어요.

 

모밀 국수도 곧 나왔어요.

2판이 나오는거라 국물도 두 그릇을 주셨어요.

 


⭐⭐⭐⭐

별점 : 4/5

 

우와! 할정도로 맛있진 않았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괜찮았어요.

 

사하구 당리동 근처 돈가스 땡기실 때

'늘솜'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