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얘기/음식

[부산 동래] 국물이 예술인 삼계탕, '배종관동래삼계탕'

by 숙성중 2021. 9. 5.

해장할만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받은

'배종관 동래삼계탕'에 가봤어요.

 

입구

 

 

위치/주차

부산 동래구 동래로116번길 39

부산 동래구 복천동 319-1

051-555-2464

 

지하철 역과는 살짝 거리가 있어요.

(4호선 수안역 5번 출구에서 385m 거리)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현대주차장, 남천주차장, 부영주차장 세 군대에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 1시간 무료)

 

가게 마당에 있는 주차공간은 2자리 정도에 협소하니 참고하세요.


 

메뉴

메뉴

메뉴는 궁중약계탕, 동래삼계탕 2가지 뿐이에요.

 

저희는 궁중삼계탕을 주문했어요~

 

7~8월 한여름, 초/중/말복 기간은 2층 식사시 선불이에요.

 

겉절이, 양파, 땡초, 깍두기 등 반찬은 셀프로 덜어드시면 되요.

 

사장님의 바쁜 손이 보이시나요~ㅎㅎ

점심시간 때가 조금 지나서 방문했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오시고 인기가 많았어요!


 

식사

주문한 동래삼계탕이 나왔어요!

파채가 고슬고슬 올라가 있어요.

 

인삼주도 작은 병에 주시는데

사진 찍기전에 이미 한 잔씩 했어요ㅋㅋ

 

 

김이 모락모락~ 국물은 뽀얗고 정말 담백고소 했어요.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될만큼 감칠맛이 났어요.

고기도 야들야들 숙취 해장으로도 좋겠네요!

 

많이 뜨겁기 때문에 덜어먹을 수 있게

인당 하나씩 국자랑 그릇도 주신답니다.


 

별점 :  (5/5)

 

근래 먹어본 국물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감칠맛과 깊이가 느껴지는 맛이에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