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얘기/음식

[부산 중앙동 맛집] 청춘탕수육

by 숙성중 2021. 1. 5.

퇴근 후 회사 근처 부산 중구 중앙동, 중식 맛집 "청춘탕수육" 에서 저녁 한 끼 했습니다~

 

 

위치/영업시간

 

위치는 40계단 올라가기 전 골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지하철 중앙역 11번 또는 13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메뉴

 


주문/식사

 

 

저는 1인1메뉴 인 청춘특선에서 볶음밥(새우) + 탕수육을 선택했습니다.

중국집에서 탕수육을 먹으려면 소자 최소 10,000 원 이상인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

새우볶음밥 + 탕수육 (8,000 원)

메뉴판에 "피로회복제" 라고 명시된 테라 한 병도 곁들였답니다. 😁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셔서 탕수육도 바삭바삭 하고 곁들여진 파랑 먹으니 상콤아삭 했어요.

볶음밥은 너무 맛있어보여서 사진 찍기전에 한 숟갈 떠먹었답니다.. ㅋㅋㅋ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


기타

1. 룸 

단체손님분들도 안에서 드실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2. 이벤트

점심 예약가능, SNS 이벤트 참여 시 춘권 제공, 생일이신 분은 춘권 10P 서비스 !!

 

3. 와이파이

 

4) +

미니어처 술병들이 수납장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보고 있으면 한 잔 하고 싶어질 것 같네요. 🍻

미니어처 술병들

 

부산 중구 중앙동 40계단 근처 중식 맛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_^

댓글